보유코인들은 지금 어디로 가고 있는 걸까?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날씨는 무덥고, 보유코인은 한없이 흘러내리고 있는 중입니다.
잠시 보유한 코인에 대해서는 확인을 하지 않고 지내다가 어젯밤에  보유코인이 어떻게 되나 확인해보니 깊은 하락중입니다.

주식은 그래도 이 정도는 아닌데 코인은 바닥이 어딘지 모르게 무섭게 흘러내린 종목도 있습니다.

그래도 아주 소액으로 하고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주식과 같은  매매방식으로 하고 있는데, 코인은 이 처럼 손실이 크고, 주식의 경우는 그래도 수익은 아니지만 지수의 흐름대비 그래도 어느정도 버텨주고 있다 여겨집니다.



내일도 날시가 덥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푸른하늘을 볼수 있어서 좋다고 해냐되나?
기온이 높을에도 바람이 불어서 그나마 더위가 그러게 심하다느껴지징 않는 부분도 있는데, 지역에 따라 바람이 잘 불지 않는곳은 많이 더울듯 합니다.


1년중에 어제와 오늘같은 푸른하늘을 몇번이 볼 수 있을지?
하늘이 푸르게 보인다고는 하지만 예전의 그런 푸른하늘까진 아닙니다. 뭐낙 미세먼지가 많은 날이 많아 조금만 하늘이 푸르게 보여도 상대적으로 아주 맑은 날씨로 느껴집니다.

 

 

 더위를 먹은건지 요즈음 입맛도 좀 떨어지고, 잠도 제 시간에 이루지 못하고 있는데,  생활리듬이 살짝 깨지고 있습니다.

 

나름 생활습관을 개선하려 한다고는 하지만 날씨가 더워지니 몸이 생각처럼 움직여 주지않음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아무튼   이렇때 일수록 건강관리를 위해 가벼운 운동은 필수인듯 한데, 덥다는 이유로 미루기를 반복하고 있는 나를 보니 좀 반성해야되지 않을까 싶습다.

 

 

생수를 마시고 있는데, 한번 구입하면 좀 대량으로 구입하는데 물을 되도록이면 자주 마실려고 합니다.

날씨가 선선하거나 추울때는 물을 마실 생각이 잘 없던게 날이 더워지니 자연스레 물을 자주 마시게 되고 그로 인해 양도 늘어났습니다.

 

억시로 물을 마시기 보다는 그냥 몸이 시키대로 놔두면 몸이 물을 필요하게되면 자연스레 물을 찾게 되는것 같습니다.

 

날씨가 무덥습니다.
이럴때 일수록 건강 잘 채기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