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페의 매매를 새로운 방법으로 시작한지 몇일 되지 않았음에도 이게 아님을 느낍니다.
보유한 코인 5종목 모두 하락 중인데 손실하기엔 하락이 커서 조금 더 지켜보려합니다.
일요일인 오늘 날씨도 흐려서인지 기분도 꿀꿀하고, 차트를 둘러보며 다른 매매로 시도해 보려 찾아보았습니다.
어찌하다 다시 새로운 매매를 대충 만들어 테스트 해보고 있는데, 지난 차트에 맟춰보니 괜찮은 듯 느껴집니다.
매번 이런 느낌을 받고 매매를 다시 시작하기를 도대체 몇번째 반복하고 있는지?
이번에도 새로 만든 매매법으로 과연 얼마나 테스트를 할지 의문이긴합니다.
차트를 대충 둘러본다고는 했지만 몇개의 차트만 보았는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이번에도 몇일 매매를 해 보면 알 수 있을려나 모르겠네요.
주식도 봉 종목모두 하락중입니다.
어제 hts에서 확인해보니 왜 매수를 했는지 나도 모를 종목이 반이상이 되더군요.
주식도 손실중이긴 하나 때를 봐가며 청산을 해 보려 합니다.
올해 초 부터는 매매가 좀 될려나 싶었는데, 몇개월의 테스트 기간을 거치면서 원점으로 돌아왔습니다.
주식은 어쩜 감이 90%이상이 아닐까 싶기도하고, 그런 감을 잡는건 타고나야하는 생각이 드는데, 그런 부분엔 전 소질이 없는 모양입니다.
꾸준히 아주 소액으로 매매를 이어와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이번의 매매도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할텐데, 과연 이번 매매는 얼마나 지속이 될지?
가상화폐도 그렇고, 해외선물차트를 보니급락을 하는 구간이 나왔는데, 그로인해 코인은 운복이 쉽지 않을 듯 합니다
무슨 이유인지 검색을 해 보면 알 수 있겠지만 그냥 않했습니다.
이유를 안다고 해도 도움이 도지 않을 듯 해서 입니다.
6월이 시작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여일 지나고 있네요.
장마도 시작 할때가 되어가는 듯한데,더위도 더위지만 습도가 높은날은 기분도 다운되는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