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셔리 코인 종목이 오후에 확인시 수익실현되었는데, 거래내역을 캡쳐 해 놓고 시간 있을때 올릴려고 기다리는 중에 또 한 종목 믹스마블 코인이 수익실현되었습니다.
오늘 익절될 종목이 나오지 않을꺼라 생각을 했었는데 의외로 익절된 종목이 나왔습니다.
움직임이 없을것 같은 코인이 살짝만 움직여도 제법 큰 폭으로 변동폭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이는 주식과 비교해서입니다.
이렇게 2종목이 익절 되었습니다.
익절된 후 차트를 둘러보고 다시 2종목을 매수한 상태인데, 총매수금액은 12만원이 조금 넘어가네요.
코인이 변동폭이 크다고 하지만 뭐낙 소액이고 목표 수익률도 낮게 잡아서인지 생각보다 수익금액이 적다 여겨집니다.
몇일전 기존 매매방법으로 매매하다 보유종목들을 청산했는데, 조금 전에 차트를 보다가 바이오패스포트 코인 종목이 급등한것을 보았는데, 몇일만 더 보유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살짝 들기도 합니다.
새로운 매매방법으로 테스트 해보고 있는데 생각보다 하락이 깊은 종목들도 있는데, 그럴때마다 이렇게 매매하는게 맞나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목표수익률 보다도 훨씬 깊은 하락을 했었는데, 물타기를 하면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으나 아직은 테스트 삼아 매매를 이어가고 있기에 우선 잃지 않는 매매가 되게 해 보려 합니다.
오후 5시가 되어가는데, 오늘밤에 보유종목의 움직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보통 낮엔 코인의 움직임이 잘 없는 줄 알았는데, 꼭 그런건만도 아닌것 같습니다.
약간 더 욕심을 내어 목표 수익률을 높여 볼까 싶기도 한데, 그러면 보유기간이 그 만큼 길어 질듯 한데, 매매를 해 가면서 찾아가봐야겠습니다.
코인이 24시간 거래되는 만큼 몇일 밖에 매매를 안했지만 주식보다는 거래되는 횟수가 많은 것 같습니다.
또한 한번의 주문이 계속 이어지니 굳이 주식처럼 매일 예약주문을 건다던지 하는게 없어서 이런점은 장점으로 여겨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