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네트워크 수익실현 됨.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피스네트워크 코인이 익절되었습니다.
매수는 오늘 아침에 했는데, 목표 수익률 낮게 잡고 들어간 만큼 익절된것 같은데, 매수,매도시 각가 수수료가 몇% 빠지는지 모르겠네요.


주식보다는 더 높은게 아닌가 생각들기도 하고,  검색을 해 봐야겠습니다.

공부겸 매매하면서 이런 모르는 부분을 하나둘씩 알아가야겠다는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너무 모르고 시작하는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어찌됐던 코인매매에 대한 용어도 잘 모르고 있지만 이런걸 안다고해서 매매를 잘 하는건 아니기에 그냥 잃지 않는 매매를 해 보려 합니다.

 

피스네트워크

 

이제 슬슬 잠이나 잘려고 확인을 했는데 1종목 매도 되었는데,  피스네트워크 익절된 여유자금으로 새로운 1종목을 매수 했습니다.


차트도 어제는 무지 낮설게 느껴지더만  그래도 몇시간 봤다고 조금  눈에 익히네요.

그러나 아직 차트를 사용방법도 다 잘 모르고, 어쩌면 생각보다 편리한 기능이 있음에도 어렵게 차트를 보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분봉도 좀 더 세분화 되고, 초봉도 있었으면 좋겠는데, 시간이 흐르면 생길려나 모르겠습니다.

 

단타로 보고 매매하려보다보니 분봉이 좀 더 세분화 되고, 초봉도 지원되었으면 하는데, 이런 점에선 주식의 hts가 참 잘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조금 더 목표가를 높게 잡아야되지 않을가 싶은데, 그러면 아마 매매되는 횟수가 적어질듯 하여 매매를 이어가면서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투자원금 10만에서 더 이상은 당분간은 늘리지 않을 것이고, 어느정도 매매가 안정화 된다 싶을때 조금씩 늘릴 생각이나 수익을 낸다는 가정하에 이런 것인데, 만약 매매가 제대로 되지 않고 손실이 된다면 이런 생각들도 다 부질없겠지요.

 

5~6종목을 매수하여 보유하는게 당분간 이어질듯한데, 수익이 조금씩 난다면 종목도 그게맞게 조금씩 늘리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매매되는 목표수익률을 조금 높게 잡아도 매매되는 횟수가 줄지는 않을 듯 한데, 어떻게 될지는 몇일만 매매해 봐도 알게 될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